6종 복합면역요법
  HOME   면역세포치료 6종 복합면역요법
홈으로 이메일 사이트맵

「쿠라모치식」 6종복합면역요법


6종복합면역세포 활성화

한, 두 개의 면역세포의 건강을 회복하여, 수를 늘리는 것만으로는 면역력을 충분히 높일 수 없습니다. 면역세포 간의 연계작용을 생각하여 면역력을 높이려면, 이들 6종류의 면역세포가 서로 협력하여 움직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수지상 세포의 경우, 말초혈액 속의 수지상 세포는 미숙하여 암 펩티드항원을 인식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수지상 세포가 성숙하기 위해서는 NKT세포의 존재가 필요합니다. 또한 성숙한 수지상 세포는 체내에서 NKT세포를 활성화, 증식시킵니다.

㈜암 면역연구소는, NKT세포를 활성화하여 수지상 세포를 성숙시키는 특허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환자의 킬러T세포, NK세포뿐 아니라, 헬퍼T세포, NKT세포나 감마델타T세포, 수지상세포도 동시에 활성화시키고, 수를 늘려 환자의 체내에 되돌림으로써, 체내의 면역 기능을 재구축해, 면역력을 높이고 암 세포에 대한 공격력을 강화합니다.

신 수지상세포 획득면역 백신요법(DC아이백 WT1요법, DC아이백 CSC요법)에는 성숙한 수지상 세포에 전배열형 WT1펩티드 항원, 암 줄기세포 펩티드 항원을 인식시켜, 암 세포를 공격하는 강력한 면역반응을 일으킵니다.


치료

어떤 종류의 암에 효과가 있을까요? 재발, 전이 암에도 적응됩니까?

일부분의 백혈병, 일부분의 악성림프종을 제외한 대부분의 암에 대응 가능하며, 난치성암 또는 진행중인 암에도 대응 가능합니다. 수술, 항암제, 방사선 치료가 어려운 전이, 재발 암에도 본 요법으로 암이 축소되고 진행이 억제되며, 완전히 관해된 케이스도 있습니다. 암재발, 전이 예방에도 효과적입니다.

또한, 「NKT세포」는 항암제나 스테로이드제, 방사선에 대해서도 저항력이 강한 특징이 있습니다. 수술 전. 후 항암제, 방사선 치료와 병용가능하여 ※1부작용 경감이나 생활의 질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1부작용:구토, 권태감, 탈모, 구갈감, 빈혈, 미식거림

6종복합면역요법과 타의료기관의 면역요법 차이

· 단 1가지 세포를 활성화 시키는 면역요법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 1개의 면역세포의 원기를 회복하여 수를 늘리는것 만으로는 면역력을 충분이 높이는 것이 불가합니다.
· 면역세포간의 연결 관계를 생각하면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은?
1.헬퍼T세포 2.킬러T세포  3.NK세포  4.γδT세포  5.NKT세포  6.수지상세포가 협력하여 활성화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 위의 6종류의 세포를 동시에 배양, 상호 활성화하여 수를 증가시켜 환자 체내에 돌려주는 것으로 면역기능을 재구축하고 면역력을 높여 암세포 공격력을 강화시켜 높은 치료효과(치료유효율:78%)가 있습니다.
· 체내의 암세포 증식의 억제, 재발, 전이 예방을 목적으로한 치료법이 「helper T・NKT・ NK・γδT・キラーT세포・수지상세포 6종복합면역요법」입니다.

특징과 기대되는 효과

1. 독자기술로 개발한 6종복합면역요법은 다른 세포요법보다 높은 치료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2. ※1부작용이 적고 정신적, 육체적 부담이 없으며, 환자 자신의 면역세포를 사용하는 치료이기에 부작용이
    거의 없습니다.

3. 다른 암치료와 병용하는 방법에 따라 치료효과는 높일 수 있으며, 수술전 후 방사선 치료나 항암제와의 병용,
    항암제의 ※1부작용 경감, 생활의 질 개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4. 재발, 전이 된 많은 종류의 암에 대응 가능하며, 일부분의 백혈병, 일부분의 악성림프종을 제외한 대부분의 암에
    대응 가능합니다.

5. 재발, 전이 예방에도 효과적이며, 수술후에 제거되지 못한 암에도 대응가능합니다.

6. 치료는 채혈과 점적(20-30분)이므로 입원할 필요가 없으며, 통원에 의한 치료를 실시하므로 환자들의 생활리듬을 
    변경하지 않고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7. 최근 238명의 성적의 치료 유효율 78%(완전, 부분관해 39%+장기불변39%)입니다.

※1부작용:구토, 권태감, 탈모, 구갈감, 빈혈, 미식거림

직접작용

수지상세포는 5종의 면역세포에게 항원을 제시하고 헬퍼T세포는 항원을 받아 B세포에게 암세포를 공격할 수 있는 항체(무기)를 생산하게 합니다. 킬러T세포, NK세포, NKT세포, 감마델타T세포는 직접 암세포를 공격하여 암세포를 사살합니다.


암세포 공격 메커니즘